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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필독] 오류입고 체화건과 장기 입고완료(보류) 주문서에 대한 폐기처분 공지문 [필독] 작성일자 2018-07-19 오후 12:18:32
내 용

 

안녕하세요. 

 

스카이박스포스트 입니다.

 

무더위에 건강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장기 오류입고 체화 건과 장기 입고완료(보류)의 주문건이 증가함에 따라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아래와 같이 공지드리는 점 너그러히 양해부탁 드립니다.

 

현 공지문은 2018년 8월 1일 기점으로 적용됩니다.

 

작업자가 오류입고 처리를 해드렸을경우 오류입고 처리를 한시점으로 3주동안만 보관 가능합니다.

 

3주 이후에도 진행이 되지 않은 오류입고 주문서들은 회원사께서도 관리를 하시지 않은 주문서로


간주되어 작업자가 일괄적으로 확인하여 폐기처분됨을 알려드립니다.

 

3주의 보관 기간을 드리는 것은 3주의 기간동안 

 

반품진행 / 회원사께서 직접수령후 재판매등 /고객분과 협의에 의한 출고요청 / 타고객에게 판매진행(입고완료(보류)

 

등 충분히 상기 진행건들이 가능하시기 때문입니다.

 

오류입고는 말그대로 일시적으로 작업자가 검품시 진행되는 사항으로 회원사께서 확인하여 빠르게 처리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상기에 말씀드린 내역처럼 폐기처분을 피하시고자 하신다면

 

게시판에 처리진행사항에 관하여 알려주셔야 합니다.

 

더불어 장기 입고완료(보류)건에 대해서 주문서가 많아 창고 스페이스가 많이 차지하는 회원사의 경우 

 

창고료발생 또는 폐기처분 될 수 있으니 주의와 양해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주문서 작성시 사이즈 및 색상, 제품의 정확한 이미지를 업로드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꼭이요~ ^^


2018년 8월 1일 기점으로 전에 오류입고 처리된 주문서들의 기간도 3주까지 동일합니다.


★ 장기 입고완료(보류)건에 대해서 창고료발생 청구 또는 폐기처분전에 먼저 회원사님께 연락을 하여 진행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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